• 코타키나발루 호텔 리조트 추천 자유여행 하기

    2022. 12. 28.

    by. 정보수집가v

    코타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 휴양지로 인기가 많은 곳으로 동남아의 분위기와 리조트의 시설을 즐기기 좋은 여행지입니다. 이제 아이들의 방학하고 오랜만에 여행을 떠나기 위해 정보를 찾아보시는 분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급 리조트를 즐길 수 있는 코타키나발루 호텔 리조트는 어떤 곳들 있는지 함께 볼까요?

     

    - 샹그릴라 탄중 아루 코타키나발루
    -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 코타 키나발루 메리어트 호텔
    - 코타 키나발루 힐튼
    -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1. 샹그릴라 탄중 아루 코타키나발루

     

    코타키타발루의 고급 리조트로 수영장은 키즈풀과 워터 슬라이드, 워터 바스켓등이 설치되어 있고 성인용 인피니티 풀장이 따로 있어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기 좋은 숙소입니다. 리조트 조식은 다양한 종류로 구비되어 있고 한식도 한 코너에 준비되어있어 현지식이 어려운 관광객들에게 딱 맞는 곳입니다.

     

    - 탄중 아루에는 선셋 포인트가 있어 인생샷을 찍을 수 있음.

     

    출처 - 아고다

     

    2. 더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

     

    객실마다 발코니가 있어 오션뷰를 감상하기 좋은 리조트로 잘 관리된 정원으로 산책로가 넓게 되어 있어 리조트 내에서 바다를 보며 산책을 하고 요트와 보트 선착장이 같이 있어 외부로 이동하지 않고도 호핑투어를 떠날 수 있고 숙소 내에 15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서 내부에서 식사하기에도 편한 곳으로 가족여행객에서 추천하는 곳입니다.

     

    - 마젤란 수트라 리조트와 클럽하우스 수영장으로 모두 이용할 수 있고 야외바에서 맥주를 마시며 선셋을 감상할 수 있음.

     

    출처 - 아고다

     

    3. 코타 키나발루 메리어트 호텔

     

    2018년도 오픈한 호텔로 리조보다 깔끔한 느낌으로 객실에서도 오션뷰를 즐길 수 있으며 인피니티 야외풀이 있어 물놀이하기에도 좋으나 아동동반보다는 커플 여행이나 신혼여행으로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세계적인 체인 호텔로 위생관리가 잘되어 있고 조식의 구성도 다양하여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 루프탑바에서 선셋과 오션뷰를 한 번에 볼 수 있음.

     

    출처 - 아고다

     

    4. 코타 키나발루 힐튼

     

    스타시 티몰등 쇼핑몰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체인 호텔로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으로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모두 추천하며 조식은 에그 스테이션등 다양한 구성으로 운영하고 있어 가성비가 높은 호텔로 수영장은 작지만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편한 곳입니다.

     

    - 24시간 룸서비스가 가능함.

     

    출처 - 아고다

     

    5. 하얏트 리젠시 키나발루

     

    라만 국립공원과 오션뷰를 같이 즐길 수 있는 5성급 호텔로 야시장과 선데이 마켓이 가까워 도보가 가능하고 수리아사바, 유잇청, 올드타운 화이트 커피등이 호텔과 가까워 이동 접근성이 좋고 아침 조식이 만족도가 매우 높은 곳입니다.

     

    - 호텔 바로 앞에 청새치동상은 현지인들의 선셋 맛집으로 인생 샷을 찍기 좋음.

     

    출처 -아고다

    코타 키나발루는 말레이시아로 가족여행, 골프여행, 커플여행등 다양한 구성으로 많이 가는 휴양지입니다. 그래서 다양한 리조트와 세계적인 체인 호텔등의 선택권이 넓은 곳으로 호텔 비용 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이기도 하고 한국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로 다양한 서비스와 물놀이를 즐기기 좋고 야간 반딧불 투어는 아이를 동반한 여행이라면 추천드립니다. 또한 이동은 택시보다는 우버나 그랩으로 편하게 다닐 수 있습니다. 다만 아쉬운 점은 이슬람국가로 주류 가격은 다른 동남아 국가에 비해 높은 편으로 한국과 비슷하거나 비싼 편입니다. 여행 갔으니 기분 좋은 정도만 마시고 세계 3대 선셋이라는 코타 키나발루 선셋 보러 갈까요?!

     

     

     

    해외 여행 유심, 로밍, 데이터 완벽 정리

    해외 여행을 준비하면서 빼놓을 수 없는 중요한 준비물이 있습니다. 바로 핸드폰 데이터! 핸드폰 없이는 거의 생활이 불가능한 시대를 살고 있기도 하고 특히 여행 중에는 인터넷을 사용할 일이

    2much-tas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