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예약하기

    2022. 12. 26.

    by. 정보수집가v

    일본 여행의 대표적인 포토 스폿인 글린코상이 있는 오사카는 어느 계절이나 관광객이 많은 도시로 한국인들에게도 언제나 인기 있는 도시입니다. 이렇게 인기 있는 도시라면 당연히 호텔도 다양해서 어디로 가야 할지 고민이 되실 텐데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오사카 호텔 숙소를 추천드리려고 합니다.

     

     

     

     

    -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 크로스 호텔 오사카
    - 오사카 엑셀 호텔 도큐
    - 오사카 뉴오타니 호텔
    - 퀸테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코믹 앤 북

     

    1. 온야도 노노 난바 내추럴 핫 스프링

     

    도톤보리 인근에 위치한 호텔로 객실의 크기가 크고 대욕장이 있는 호텔로 시내에 위치하고 있지만 일본 전통 느낌을 느낄 수 있는 깔끔한 호텔로 객실이나 위치 모두 만족도 높은 호텔입니다.

     

    팁 - 체크인 전후로 캐리어 보관이 가능하고 대욕장 입구에서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

     

    출처 - 아고다

     

    2. 크로스 호텔 오사카

     

    난바역 도보 2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도톤보리가 가깝고 객실 크기가 크고 각 층마다 제빙기와 자판기가 있고 조식이 깔끔하게 잘 나오는 호텔로 엄마와의 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팁- 객실의 위치에 따라 다르지만 글리코상을 방에서 볼 수 있고 3층 라운지 이용이 가능함.

     

    출처 - 아고다

     

    3. 오사카 엑셀 호텔 도큐

     

    혼마치역에 위치하고 있는 신축 호텔로 조용하고 한국어 안내문을 체크인 시 제공하고 있으며 객실은 화장실, 세면대, 샤워실이 모두 분리되어 있는 형식으로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쓴 구조이며 캐리어 놓은 공간이 따로 있어 공간 활용이 좋은 호텔로 번잡한 느낌 없이 조용한 분위기를 선호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팁 - 호텔 1층에 스타벅스가 있으며 1분 거리에 편의점이 있음.

     

    출처 - 아고다

     

    4. 오사카 뉴오타니 호텔

     

    오사카 조코엔 도보 5분 거리 위치로 객실에서 은 오사성이 보이는 뷰를 가지고 있으며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매장들이 입점해 있어 내부에서 쇼핑을 즐기거나 커피를 마시기에도 좋은 4성급 호텔로 여유로운 여행을 즐기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팁 - 호텔 내부의 테판야끼 레스토랑이 유명하고 호텔 수영장이 잘되어있음.

     

    출처 -아고다

     

    5. 퀸테사 호텔 오사카 신사이바시 코믹 앤 북

     

    신사이바시 역과 가까이 있어 이동 동선이 편리한 호텔로 주변에 지하상가등이 있어 쇼핑하기 편리하고 깔끔한 객실대비 저렴한 가격으로 가성비 여행에 적합한 호텔로 친구와의 여행과 혼자 하는 여행에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팁 - 호텔 로비에는 다양한 만화책이 구비되어 있으며 세탁기와 제빙가 준비되어 있음.

     

    출처 - 아고다

     

    오늘은 오사카의 다양한 호텔 중에서도 한국인 평점이 좋은 곳 위주로 알아봤습니다. 호텔마다 장점이 명확해 누구와 가는 여행인지에 따라 선택하시고 오사카 여행 일정 계획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고민은 여행만 늦출 뿐이니 생각은 짧게 하고 예약을 빠르게 하시길 바랍니다. 

     

     

     

    오사카 주유패스 vs 엔조이 에코카드 오사카 교통 패스 비교

    일본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이 호텔 다음으로 제일 고민하시는 게 바로 교통입니다. 특히 도쿄나 오사카와 같은 대도시는 렌트보다는 대중교통으로 다니는 게 더 편할 수 있어 패스를 구매할까

    2much-tas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