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우리에게 가장 가까운 미국령인 괌은 가족여행으로 선호하는 여행지로 연중 온화한 날씨에 비행시간도 4시간 남짓으로 거리도 부담이 없는 곳입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여행지를 많이 찾으실 텐데 그중에서도 아이들 데리고 동남아나 비행시간이 긴 하와이나 호주가 부담스러우신 분들이라면 오늘 포스팅으로 괌 여행 추천드립니다.
- 괌 츠바키 호텔
- 괌 리프 호텔
- 롯데 호텔 괌
- 닛코 호텔 괌
- 괌 두짓 타니 리조트
1. 괌 츠바키 호텔( 더 츠바키 타워 )
2020년 오픈한 괌 최초의 6성급 호텔로 투몬비치 끝 건비치에 위치하고 있어 전 객실이 오션뷰를 가지고 있으며 한국인 직원이 있어 불편함 없이 호텔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밤마다 펼쳐지는 분수쇼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추천합니다.
팁 - 닛코 호텔과의 셔틀이 있어서 닛코 호텔 수영장까지 같이 이용할 수 있음.
2. 괌 리프 호텔
투몬비치 중심에 위치한 호텔로 오션뷰 인피니티 풀을 즐길 수 있고 바닥이 카펫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아동 동반 가족 여행으로 추천하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위치가 좋은 곳으로 호텔 주변에서 쇼핑과 식사가 모두 가능한 곳입니다.
팁 - 현재 조식은 운영하지 않아 조식쿠폰으로 주변에 지정 식당에서 식사 가능함.(에그 앤 띵스, 샌드듄, 센츄리)
3. 롯데 호텔 괌
한국인이 가장 선호하는 호텔로 투몬 비치 끝쪽에 위치하고 있어 번잡하지 않고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영어에 대한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으며 인피니티 풀이 갖춰져 있어 가족, 커플 여행에 모두 추천하는 호텔입니다. 또한 디너 뷔페가 유명해 다른 호텔에 숙박하는 분들도 찾아오시는 호텔입니다.
팁 - 체크인 시 받는 타월키로 수영장 이용 시 구명조끼와 튜브를 무료 대여 가능.
4. 닛코 호텔 괌
2005년에 리모델링을 하고 전 객실이 오션뷰인 닛코 호텔은 롯데 호텔보다 위쪽에 위치하고 있어 시내 중심에서는 조금 떨어져 있어 리조트의 느낌을 느끼고 휴식을 취하기 좋으며 건비치는 투몬 보다 스노클링 하기 좋은 곳으로 호텔 앞에서도 즐기기 충분한 호텔로 수영과 휴양을 위해 괌을 찾는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팁 - 괌에서 가장 긴 슬라이드가 있는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음.
5. 괌 두짓 타니 리조트 ( 두짓 타니 괌 리조트 )
투몬비치에 중심에 위치한 두짓 타니는 앞으로는 오션뷰를 뒤로는 티 갤러리아 쇼핑몰이 있어 입지에 있어서는 최고인 호텔로 다양한 풀장으로 갖추고 투몬 비치까지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야외 풀과 자쿠지가 있어 아이들과 어른들의 만족도가 모두 높은 5성급인 곳으로 가족여행과 신혼여행 모두에게 추천드립니다.
팁- 아웃리거가 두짓 비치 호텔로 변경되면서 두짓 비치 수영장까지 같이 이용할 수 있음.
환율도 어느 정도 안정선에 내려오고 있고 저가 항공도 취항되어 있어 접근성이 좋은 괌으로의 여행 어떠실까요?
오랜만에 해외여행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와 쇼핑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괌 호텔 추천이었습니다. 고민은 가격만 높일 뿐 빠른 결정과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낭 호텔 자유 여행 (0) 2022.12.29 코타키나발루 호텔 리조트 추천 자유여행 하기 (0) 2022.12.28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예약하기 (0) 2022.12.26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하기 (0) 2022.12.23 오키나와 호텔 숙소 추천 예약하기 (0) 2022.1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