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많은 분들이 해외여행을 떠나고 있다고 하지만 시간을 내기 어려운 직장은 그 잠시 휴가가 더 부담스러울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서울에서도 충분히 여유를 즐기고 일상의 피로를 풀 수 있는 서울 스파 호텔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유 에이치 스위트
- 파라 스파 라 서울
- 도미 인 강남
- 반얀 트리 호텔1. 유 에이치 스위트
요즘 감성 숙소로 서울에서 인기 있는 호텔로 명동과 종로, 서울역, 광화문, 만리동등에 위치하고 있어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는 곳입니다.
모두 지하철역 가까이 있어 접근성이 좋아 지점이 모두 인기가 높고 내부 인테리어나 분위기는 지점에 따라 조금씩 다르지만 모두 쾌적하고 모던한 분위기로 평이 모두 좋은 장점이 있어 가까운 지점을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은 전체적으로 타일과 우드톤으로 밝지만 차분한 분위기로 시끄러운 도심 안의 오아시스 같은 느낌으로 투숙객에게 충분한 휴식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인 호텔보다는 레지던스 형으로 되어 있어 여러 명이 이용하기 좋고 내부에는 냉장고와 주방시설, 다도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어 친구들이나 가족들끼리 묵기에도 추천드립니다.
객실 내부에는 자쿠지까지 갖추고 있어 멀이 나가지 않아도 고즈넉한 료칸의 느낌을 그대로 받을 수 있는 가성비 스파 호텔입니다.
팁 - 지점이나 객실에 따라 자쿠지가 외부에 있는 경우도 있으니 확인 후 예약하시길 추천.
2. 파라 스파 라 서울
분명 서울에 위치하고 있는 곳이지만 서울의 접근성과 교외의 자연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스파 호텔로 북한산 자락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대중교통으로는 북한산 우이역과 가깝고 주차공간도 넉넉해 자차로 방문도 편하게 되어 있는 곳으로 조용히 하루 정도 휴식을 취하실 분들에게 이동시간마저 아껴주는 곳입니다.
내부에는 야외 수영장 2곳과 자쿠지, 실내수영장까지 갖추고 있는 곳으로 객실에서도 자쿠지를 즐길 수 있어 물놀이를 즐기시는 분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숙소입니다.
객실은 다양한 구성으로 되어 있고 내부에서는 북한산을 조망할 수 있으며 넓고 쾌적한 룸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매니티로는 조말론 제품이 제공되고 있고 조식당의 메뉴도 퀄리티가 좋고 종류가 다양해 만족도가 높습니다.
팁 - 객실에 따라 자쿠지 유무가 달라지니 예약시 확인 필수.
3. 도미 인 강남
일본에서 유명한 체인 호텔인 도미 인 호텔 내부에 대욕장이 있는 곳으로 유명한 곳으로 한국에서도 동일 구조로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스파 호텔로 인기가 높습니다.
로비에서부터 작지만 섬세한 서비스로 무료 음료를 이용할 수 있는 섹션이 마련되어 있고 객실에는 일본과 동일하게 투숙객을 위한 실내복까지 준비되어 있어 평점이 높습니다.
기본 제공되는 실내복의 인기가 높아 따로 판매까지 되고 있습니다.
대욕장은 투숙객이라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고 이곳은 저녁 야식까지 제공하고 있어 커플이나, 친구와의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대욕장은 아담하지만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만족도가 높아 일상의 피로를 풀기 좋고 조식은 적당한 메뉴 구성으로 맛이 좋고 식지 않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팁 - 기본 제공되는 베개가 맞지 않은 경우 높이가 다른 배게 렌털 서비스 제공.
4. 반얀 트리 호텔
서울 스파 호텔의 대표인 반얀트리 호텔은 남산뷰를 바라보며 객실에서 여유로운 자쿠지를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이미 유명한 5성급 호텔입니다.
가격이 어마어마한 곳이지만 언제나 높은 인기에 예약이 어려운 곳으로 한번 다녀오신 분들은 그 쾌적함과 럭셔리함에 반한다는 호텔입니다.
객실은 우드와 화이트 톤으로 깔끔하면서도 차분하게 되어 있고 쾌적한 컨디션으로 투숙객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자쿠지의 크기는 성인 두명이서 이용하기에도 넉넉한 사이즈로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여행객도 편하게 이용하실만한 사이즈로 피로를 풀리 제격입니다.
화장실과 세면대 모두 쾌적한 컨디션으로 되어 있어 호캉스를 즐기기 최적의 환경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어매니티까지 준비되어 있어 특별히 준비 없이 방문해도 편안한 게 1박을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팁 - 객실에 따라 자쿠지 유무가 다름.
여행 후 피로함이나 일이 몰리는 것이 싫어서 떠나기 주저되시는 분들이라면 오늘 추천드린 곳 중에 고르셔서 여행의 기분도 느끼면서 하루의 피로를 푸신다면 좀 더 활력 있는 일상을 지내실 수 있습니다.
하루정도는 자신에게도 이런 호사스러운 하루를 선물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나리타 공항에서 도쿄 시내 까지 가는 방법 (0) 2024.01.18 현지인이 추천하는 나고야 먹거리 리스트 (0) 2023.11.27 남해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0) 2023.04.14 통영 숙소 호텔 추천 리스트 완벽 정리 (0) 2023.04.07 경주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총정리 (0) 2023.03.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