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코네는 도쿄 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인 가까운 근교에서 천연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하코네는 도쿄에서 가장 가까운 온천 마을로 지금도 화산 활동이 진행되는 곳으로 다양한 료칸이 많은 곳으로 오늘은 가장 원하시는 가격대인 20~40만 원 안에 편안한 온천과 음식을 즐길 수 있는 하코네 료칸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토키노유 세츠게츠카
- 하코네 고와키엔 텐유
- 하코네 아시노코 하나오리
- 하코네 리트리트 포레
- 하코네 코와쿠다니 온센 료칸 미즈노토1. 세츠 게츠카
고라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는 료칸으로 분위기와 교통이 매우 좋은 곳입니다.
객실에 노천탕이 있는 타입과 없는 타입으로 나뉘어 각자의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고 대욕장과 가족탕이 준비되어 있어 천연 온천수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석식은 가이세키와 샤부샤부 중 선택할 수 있고 조식도 다양한 구서으로 나와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아이와 함께 하시는 가족여행에 추천드립니다.
팁 - 로비에서 야식으로 가마보코, 라멘, 아이스크림, 요구르트, 커피 등을 무료로 제공.
2. 하코네 고와키엔 텐유
료칸보다는 호텔의 느낌이 있는 곳이지만 산을 보며 인피니티풀을 느낄 수 있는 대욕장이 있어 언제나 인기가 높은 곳입니다. 로비 에는 다양한 편의 시설이 있고 편의점도 운영하고 있어서 산속이지만 불편함 없이 지낼 수 있습니다.
정원의 산책로가 잘 정비되어 있기 때문에 계절을 즐기는 산책을 하기 좋을 곳으로 커플이나 엄마와의 여행에 추천드리니다.
팁 - 인피니티 풀은 하루하루 남녀를 바꿔 사용.
3. 하코네 아시노코 하나오리
숲 속 리조트 같은 료칸으로 식사는 뷔페식으로 제공되고 있지만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으로 유명합니다.
호수를 바라보며 인피니티 풀에서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언제나 인기가 높은 곳으로 족욕탕등 다양한 구성으로 투숙객에게 편안한 료칸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누구와도 좋은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팁 - 객실에는 온천 이동시 사용할 수 있는 바구니가 제공, 대욕장에는 다이슨 드라이기 구비.
4. 하코네 리트리트 포레
하코네 숲 속에 위치한 호텔로 고요한 산의 전경을 보며 온천욕을 할 수 있는 곳으로 일반 전통 료칸보다는 체크인이 빠르고 객실은 심플하고 우드로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호텔 안에는 불멍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책이나 보드게임을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고 긴 산책로를 따라가면 메인 대욕장이 나오는 구조로 되어 있어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조용한 휴식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팁 - 온천 끝쪽에 호텔에서 운영하는 카페에서는 투숙객에게 커피와 홍차를 무료로 제공.
5. 온센 료칸 미즈노토
일본 현지인도 많은 료칸으로 층마다 유카타가 구비되어 있어 사이즈에 맞게 고르시고 전통 료칸답게 가이세키 요리가 맛있기로 소문난 곳입니다.
대욕장과 다양한 개인탕이 구비되어 있어 객실 노천탕을 이용하지 않아도 충분히 여유로운 온천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가성비 료칸으로 추천드립니다.
팁 - 시간마다 다양한 간식을 제공, 저녁에는 우유와 아이스크림, 아침에는 요구르트 등을 제공.
일반 호텔보다는 가격대가 높지만 식사를 제공하는 형식으로 객실을 판매하고 있고 일본 특유의 극진한 대접을 받을 수 있는 료칸에서의 1박으로 나에게 또는 가족에게 선물해 주시길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인천 공항 1터미널 라운지(스카이 허브, 마티나 라운지)총정리 (0) 2023.02.08 공항 라운지 카드 완벽정리 및 PP카드 추천 (0) 2023.02.08 도쿄 메트로 패스 완벽 정리 (0) 2023.02.07 도쿄 호텔 추천(신주쿠 주변) (0) 2023.02.07 도쿄 호텔 추천(긴자 주변) (0) 2023.0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