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통영 숙소 호텔 추천 리스트 완벽 정리

    2023. 4. 7.

    by. 정보수집가v

    날이 따뜻해지면서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이 많이 계실 텐데요, 그중에서도 한국의 나폴리라고 불리는 통영은 봄에 특히나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는 여행지로 인기가 많습니다.

     

    오늘은 그런 통영의 숙소 호텔 추천 리스트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 통영 포르투나 호텔
    - 통영 브룩스 호텔
    - 통영 엔쵸비 관광호텔
    -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1. 스탠포드 호텔 앤 리조트 통영

     

    통영의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는 4성급 호텔로 서울과 제주에도 호텔을 운영하고 있는 체인 호텔입니다.

     

    이곳은 호텔과 콘도형으로 객실이 나뉘어 있어 취향이나 함께 오시는 분들에 따라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친구들과의 여행이나 아이 동반 가족여행으로도 추천드립니다.

     

    로비부터 넓고 쾌적한 분위기로 투숙객을 맞이하고 어느 객실에서나 탁 트인 오션 뷰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단정하게 정리되어 있고 마룻바닥으로 되어 있어 먼지에 예민하신 분들도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욕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전체적인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또한 루프탑에 수영장이 있어 한가롭게 즐기기 좋은 곳으로 미리 수영복을 챙겨 오시길 추천드립니다.

     

    - 어매니티 제공이 한정적이니 필요하신 세면용품을 미리 챙기시길 추천.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통영
    스탠포드호텔앤리조트통영

     

     

     

    2. 통영 포르투나 호텔

     

    숙소가 모여있는 중앙시장 근처가 아닌 미륵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자동차로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한적한 숙소입니다.

     

    객실은 시티뷰와 오션뷰로 나뉘고 주차공간은 여유롭게 준비되어 있어 걱정하실 필요가 없고 로비부터 넓고 쾌적하게 되어 있습니다.

     

    객실도 미니멀하지만 깔끔하고 넓어 편하게 이용할 수이고 작은 티테이블까지 준비되어 있어 객실에서 간단한 식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욕실도 넓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다회용 어매니티와 일회용 어매니티등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 2층에 위치하고 있는 수영장은 계절에 따라 운영, 조식은 가격대비 구성이 좋음.

     

    통영포르투나호텔
    통영포르투나호텔

     

     

     

    3. 통영 브룩스 호텔

     

    통영 시내에 위치하고 있는 가성비 호텔로 중앙시장과 동피랑 벽화마을이 가까워 도보 여행을 하시는 분들에게도 좋은 곳입니다.

     

    외관이나 내부 모두 깔끔하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꾸며져 있어 기분 좋게 체크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으며 간단한 음료와 휴게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4인 가족까지 투숙이 가능한 곳으로 아이동반 여행이나 부모님과의 여행에도 추천드리는 곳으로 객실이 넓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단정하게 정리되어 있습니다.

     

    침구도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욕실도 물기 없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고 필요한 어매니티는 모두 객실에 비치되어 있어 개인 용품 없이도 편하게 지내실 수 있습니다.

     

    - 지하에는 복합 놀이 공간으로 탁구, 당구, 포켓볼, 전자 오락기 등을 이용할 수 있음.

     

    통영브룩스호텔
    통영브룩스호텔

     

     

     

    4. 통영 엔쵸비 관광 호텔

     

    동호항에 위치하고 있는 접근성과 가성비를 모두 갖춘 곳으로 관광지로의 이동이 편한 장점을 가지고 있는 곳입니다.

     

    객실은 고급스러운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고 넓은 사이즈로 답답함 없이 지낼 수 있고 항구를 바라보는 뷰를 가지고 있어 통영 여행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습니다.

     

    객실에는 다양한 어매니티가 준비되어 있고 욕실에는 다회용 샴푸와 바디워시가 구비되어 있어 간단하게 이용하기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연식이 느껴지지만 관리가 잘되고 있어 1-2박 하시기에는 무리 없이 지내실 수 있습니다.

     

    - 조식은 뷔페식이 아닌 아메리칸 스타일로 제공.

     

    통영엔쵸비관광호텔
    통영엔쵸비관광호텔

     

     

     

    5. 금호 통영 마리나 리조트

     

    통영 수륙 해수욕장과 가까운 콘도 리조트로 전 객실에서 통영의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는 곳으로 가족 여행에 강력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해안 산책이 가능하게 산책로가 잘 조성되어 있어 리조트에서 자전거를 대여하여 바로 해안 도로 산책이 가능합니다.

     

    리조트와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모던하게 되어있고 객실 내부에는 주방시설이 갖추어져 있고 다양한 조리도구와 식 시가 준비되어 있어 간단하게 조리할 수 있고 냉장고와 전자레인지까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도 깔끔하고 침구나 가구의 컨디션이 좋아 언제나 쾌적하게 지내 실수 있습니다.

     

    또한 욕실도 샤워부스로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고 리조트 1층에는 편의점까지 있어 멀리 나가지 않고도 필요한 물품을 구매하기 편합니다.

     

    - 칫솔, 치약 같은 어매니티는 제공하지 않으니 미리 준비해 오시길 추천.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금호통영마리나리조트

     

     

    통영은 항구와 다양한 섬이 모여 있고 박경리의 문학이 시작된 곳으로 예술과 다양한 음식을 즐기기에 제격인 여행지입니다.

     

    또한 수려한 자연경관을 가지고 있는 매력적인 도시로 언제나 인기가 있지만 봄,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모습으로 여행객을 불러 모으는 곳입니다.

     

    이번 봄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바람이 부는 통영으로 여행 떠나보시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