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은 텐진 지역에 이어 후쿠오카 하카타의 호텔과 숙소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하카타와 텐진의 거리가 아주 먼 것은 아니지만 분위기가 사뭇 다르고 여행 스타일에 따라 선호하는 지역이 달라지기 때문에 나눠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하카타는 텐진보다 공항에서 조금 더 가깝고 JR을 이용할 수 있는 하카타역과 버스 터미널이 같이 있어 유후인, 다자이후 같은 인근 도시로의 이동도 자유로운 곳입니다. 또한 하카타역 주변으로는 한큐백화점, 아뮤 플라자, 도큐핸즈, 캐널시티 같은 복합 쇼핑몰이 있어 쇼핑의 편의성도 좋은 곳입니다.
- 더 블로썸 하카타 프리미어
-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나카스
- JR 큐슈 호텔 블로썸 하카타 센트럴
- 니시테츠 호텔 크롬 하카타1. 더 블라썸 하카타 프리미어
하카타역 6분 거리로 캐널시티와 나카스까지 도보가 가능하고 신축 호텔로 시설 및 룸 컨디션 모두 깔끔하여 가족, 친구, 커플 누구와도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호텔
팁- 호텔 대욕장이 이어 잠깐이라도 온천을 느낄 수 있음.
2. 그랜드 하얏트 후쿠오카
캐널시티에 바로 붙어있어 쇼핑하기에 좋은 위치이고 나카스가 가까워 포장마차의 저녁 분위기를 느끼기에도 좋으며 후쿠오카에 몇 안 되는 5성급 호텔로 욕실의 사이즈가 아주 큼.
팁- 호텔에서 캐널시티 분수쇼를 볼 수 있음.
3. 미쓰이 가든 호텔 후쿠오카 나카스
나카스 강변쪽에 위치하고 있어 텐진과 하카타 중간으로 양쪽 모두 도보가 가능하고 가격 대비 숙소 컨디션이 좋아 텐진과 하카타 중 고민이라면 중간으로 결정하기 좋은 호텔.
팁- 대욕장이 있고 호텔 주변에 술 마실 곳이 많음.
4. JR 큐슈 호텔 블라썸 하카타 센트럴
JR 하카타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 동선이 짧아 아이나 부모님과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추천하고 객실과 욕실이 모두 넓은 것이 특징인 호텔.
팁- 층마다 제빙기(무료), 자판기가 있어 밤에 외부로 나가지 않아도 됨.
5. 니시테츠 호텔 크롬 하카타
하카타역에서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아침 조식이 괜찮고 가성비 여행객을 위한 숙소로 친구와의 여행에 추천하는 호텔
팁- 대욕장이 다른 호텔보다 크고 1층에 편의점이 있음.
텐진 호텔들과는 다르게 하카타 호텔들은 대욕장이 있는 곳이 많이 있습니다. 또 가격대도 텐진보다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니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동선에 따라 후쿠오카 호텔을 선택하시면 더 즐거운 여행을 하실 수 있으니 오늘 포스팅으로 꼼꼼하게 계획 세워 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후쿠오카의 중심인 텐진의 호텔 소개글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럽 렌트카 여행 준비 - 크로아티아 편 (0) 2022.12.21 여행자 보험 고르기 팁 (0) 2022.12.16 후쿠오카 호텔 숙박 추천 (텐진) (0) 2022.12.14 일본 여행 준비물 - 유심, 포켓 와이파이 비교 추천 (0) 2022.11.14 모르면 손해보는 일본 여행 준비 - 백신접종, 코로나 검사, 비지트재팬 웹 (0) 2022.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