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주 호텔 숙소 추천 리스트 총정리

    2023. 3. 31.

    by. 정보수집가v

    코로나로 국내 여행도 많이 자제하셨던 분들이 마스크 해제와 유난히 빨리 따뜻해진 날씨에 아이들과 봄여행을 계획하고 계실 텐데요,

     

    오늘은 그런 분들을 위해 아이들과도 친구와도 가기 좋은 경주의 호텔 숙소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 경주 힐튼 호텔
    - 경주 코모도 호텔
    - 라한 셀렉트 경주
    - 청공 한옥 스테이
    -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1. 경주 힐튼 호텔

     

    경주의 5성급 호텔인 힐튼은 서울의 분위기와는 다른 리조트 느낌의 호텔로 로비부터 넓고 쾌적하게 투숙객을 맞이하는 곳입니다.

     

    객실 또한 넓은 구조로 되어 있고 정갈하고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침구의 퀄리티가 높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객실의 컨디션은 침대 옆 태블릿 컨트롤러로 조절할 수 있고 욕실에는 다양한 어매니티라 준비되어 있고 크랩트리 앤 에블린 제품으로 호불호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곳은 실내 수영장과 실외 수영장을 모두 운영하는 곳으로 아이 동반 가족여행을 하기에도 좋은 곳으로 겨울에는 실내에서 여름에는 두 곳을 모두 즐길 수 있습니다.

     

    조식 구성도 다양하고 음식의 퀄리티가 높아 투숙하신다면 이용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체크인 전 로비에 짐 보관 요청 후 수영장 먼저 이용 가능.

     

    경주힐튼호텔
    경주힐튼호텔

     

     

     

    2. 경주 코모도 호텔

     

    보문관광단지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주말에도 10만 원 초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은 전체적으로 연식이 있으나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쾌적하고 앤틱 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한옥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침대는 에이스 제품으로 푹 꺼지거나 하지 않고 컨디션이 좋아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고 객실은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습니다.

     

    욕실이 넓지는 않지만 물기 없이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어 이용에 불편함은 없습니다.

     

    어린이를 동반하는 여행이나 커플 여행으로 추천드리는 곳으로 조식당에는 아이들을 위한 식기가 따로 마련되어 있고 어린이 풀장이 있어 가성비 있게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 어린아이 동반시 침대 가드 설치가 불가해서 벽 쪽으로 붙여달라고 요청.

     

    경주코모도호텔
    경주코모도호텔

     

     

     

    3.  라한 셀렉트 호텔

     

    보문 단지에 위치하고 있는 5성급 호텔로 이전의 현대 호텔을 리모델링한 곳으로 기존의 경주 호텔들보다 최신의 컨디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객실은 세련된 인테리어로 카펫이 아닌 마루로 되어 있어 더욱 쾌적하게 지내실 수 있고 욕실 또한 모던한 스타일로 다양한 어매니티까지 구비하고 있어 투숙객에게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호텔에서 보문 호수로 바로 연결되는 산책로가 있고 야외에는 다양한 포토존이 있고 실내에는 원더랜드 등 투숙객만 이용 가능한 콘셉트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 아이동반 가족여행객에게 추천드립니다.

     

    이곳은 조식 구성도 다양하고 맛있기로 유명한 곳이라 조식 이용객이 많기 때문에 조금 서두르셔서 식사를 하시길 추천드립니다.

     

    - 로비 1층에는 경주 상점에서 기념품이나 음료, 베이커리 류 등을 판매.

     

    라한셀렉트호텔
    라한셀렉트호텔

     

     

     

    4. 청공 한옥 스테이

     

    역사의 도시 경주에서 전통 한옥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경주의 다양한 한옥 숙소 중에서도 투숙객의 별점이 가장 높은 곳입니다.

     

    첨성대와 차로 10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조용한 휴식의 촌캉스를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잘 정돈되어 있는 정원만 바라봐도 힐링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실 앞에는 공용으로 사용 할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자판기가 자판기에는 맥주까지 판매하고 있어 미리 구매하지 못하신 분들은 나가지 않고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깔끔하고 작은 소품들까지 전체적으로 잘 되어 있어 친구나 커플 여행으로 추천드립니다.

     

    또한 일반적인 호텔 객실과는 다르게 바닥 난방으로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온돌을 느끼기에 제격으로 옛 정취를 느끼기 좋으며 욕실 또한 깔끔하고 기본 세면도구는 제공하고 있어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주변에 상점가가 없어 필요 물품을 미리 구매 후 오시는 걸 추천.

     

    청공한옥스테이
    청공한옥스테이

     

     

     

    5.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경주

     

    경주의 중심 관광지가 아닌 감포 해수욕장에 위치하고 있는 4성급 체인 호텔로 한적하고 조용한 오션뷰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호텔 내부에는 편의점과 사우나, 피트니스, 무료 세탁실 등이 구비되어 있고 객실은 여러 동으로 나뉘어 있는 작지 않은 규모의 호텔입니다.

     

    객실은 크지는 않지만 깔끔하고 정리되어 있고 침구류로 정갈하게 되어 있어 가성비가 좋은 곳으로 욕실에는 일회용품이 아닌 다회용 샴푸와 린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은 야외 수영장과 자쿠지가 있어 아이들과 휴가를 보내기도 좋고 옥상에는 별빛 포차라는 상점도 운영하고 있어 멀리 가지 않아도 즐거움을 누릴 수 있는 곳입니다.

     

    - 슬리퍼나 칫솔 같은 일회용품은 제공되지 않으니 미리 구매하시거나 로비에서 자판기를 이용하시길 추천.

     

    베스트웨스턴플러스경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경주

     

     

    이전에는 수학여행의 장소로만 생각되던 경주는 이제 대표적인 관광 도시로 역사와 감성적인 여행이 가능한 곳으로 황리단길이나 보문단지 벚꽃길, 한옥 스테이 등을 즐기기 위해 많은 분들이 찾는 곳입니다.

     

    이제 한참 벚꽃이 만개하고 푸른 봄의 기운을 느낄 수 있는 지금 경주로의 여행 떠나보실 추천드립니다.

     

     

    봄꽃 축제 일정 확인하고 나들이 가기

     

    봄꽃 축제 일정 확인하고 나들이 가기

    부쩍 따뜻해진 날씨에 곳곳에서 파릇한 새싹이 돋아나는 봄기운이 물씬 느껴지고 있어 다들 마음이 설레실 텐데요. 오늘은 그런 설레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는 봄꽃 축제 일정을 정리해 드릴

    2much-taste.com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구매

     

    온누리 상품권 특별 할인 판매 구매

    온누리 상품권은 전통시장과 상점가의 소비 촉진을 위해 만들어진 상품권으로 활용도가 다양해 매번 판매와 동시에 한도가 소진되는 인기 상품권입니다. 올 설명절을 위해 특별 할인 판매를 한

    2much-taste.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