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냉동고 같은 추위에 따뜻한 곳으로 며칠만이라도 떠나야 할 것 같은 날씨인데요. 오늘은 동남아보다 가까우면서도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느낄 수 있는 오키나와의 호텔 숙소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오키나와는 일본의 가장 아래 부분에 위치한 섬으로 미국부대가 주둔하고 있어 동양의 하와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오키나와는 시내인 나하시부터 아메리칸 빌리지, 만자모 주변까지 긴 지형으로 이루어져 있어 다양한 분위기의 호텔이 곳곳에 있으니 오늘 포스팅을 자세히 봐주세요!
- JR 큐슈 호텔 블러썸 나하
- 호텔 스트라타 나하
- 오키나와 히노데 리조트 앤 핫스프링 호텔
- 힐튼 오키나와 자탄 리조트
-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1. JR 큐슈 호텔 블러썸 나하
https://www.agoda.com/ko-kr/jr-kyushu-hotel-blossom-naha/
나하 시내의 국제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4성급 호텔로 미에바시역이 근처에 있으며 객실의 크기가 큰 것이 특징입니다.
바닥은 마루로 되어있어 유아 동반이나 먼지에 예민한 분들에게 추천드리며 시내 중심에 있어 쇼핑이나 시내 관광을 하기 좋은 곳으로 야간 외출도 마음 편하게 할 수 있는 호텔입니다.
팁 - 돈키호테와 스타벅스가 가까운 호텔로 미에바시역을 이용해 공항까지도 한 번에 갈 수 있음.
2. 호텔 스트라타 나하
https://www.agoda.com/ko-kr/hotel-strata-naha/hotel/tokashiki-jp.html?cid=1719676
2020년에 새로 지어진 디자이너스 호텔로 미에바시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으며 조식이 메인과 샐러드바로 구성 되어 만족도가 높으며 오키나와 전통 공예로 인테리어 되어 있어 사진 찍는 걸 즐기는 분이라면 충분한 가치가 있은 곳입니다. 또한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이 있는 호텔로 다양한 분위기를 느끼기 좋은 곳입니다.
팁 - 객실 타입이 다양하고 고층의 호텔로 시내전경을 보기에 좋은 통창으로 되어있음.
3. 오키나와 히노데 리조트 앤 핫스프링 호텔
https://www.agoda.com/ko-kr/okinawa-hinode-resort-hot-spring-hotel/
2020년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야외 온천과 수영장이 있는 호텔로 마카시역 도보 3분 거리에 위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온천과 수영장 이동시 이용 할 수 있는 가방과 수건이 비치되어 있고 한국인 직원과 한국어 안내문이 있어 한국 관광객이 더욱 편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호텔 1층에는 렌터카 사무실이 있어 현장에서 렌트하기에도 편하게 되어있는 입니다.
팁 - 밤 10시까지 호텔에서 맥주, 하이볼, 칵테일, 일본소주, 아이스크림등이 무제한으로 제공되고 저녁 8시부터는 야식으로 라멘 제공하고 있음.
4. 힐튼 오키나와 자탄 (차탄) 리조트
https://hilton.co.kr/hotel/okinawa/hilton-okinawa-chatan-resort
나하 시내가 아닌 아메리칸 빌리지기 있는 차탄에 있는 리조트로 세계적인 체인 호텔의 리조트 답게 규모가 크고 웅장하며 객실에서 오션뷰를 볼 수 있으며 야외 수영장과 어린이 풀장이 있고 조식이 다양한 구성으로 준비되어 있어 여유롭게 휴가를 즐기시거나 아이를 동반하는 가족 여행 추천 드립니다.
팁 - 리조트 답게 주차는 무료이며 아메리칸 빌리지가 가까워 이국적인 느낌의 레스토랑이 다양하게 있음.
5. 호텔 오리온 모토부 리조트 앤 스파
https://www.agoda.com/ko-kr/hotel-orion-motobu-resort-and-spa/
오키나와 북쪽의 츄라우미 수족관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는 리조트 호텔로 전면 오션뷰로 에메랄드 빛 바다를 볼 수 있으며 리조트 내 산책로가 잘 구성되어 있어 아이동반의 가족이나 커플 여행으로 부족함이 없는 호텔입니다. 야외 풀장과 실내 수영장, 온천 풀까지 갖추고 있어 휴양지의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오키나와 숙소입니다.
팁- 츄라우미 수족관까지 운영하는 유람차가 있으며 객실 내부 바닥은 마루로 되어있어 아이동반에 좋음.
오키나와는 일본 현지들도 많이 오는 휴양지로 다양한 호텔이 있고 지형이 길고 지역마다 분위기가 다른 것도 특징으로 시내인 나하와 아메리칸 빌리지와 바다를 볼 수 있는 차탄 지역, 츄라우미 수족관과 휴양지의 느낌이 물씬 나는 온나와 모토부 해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차탄과 온나, 모토부는 바다를 중심으로 리조트 호텔이 많고 나하는 깔끔한 호텔이 중심이니 만큼 여행 구성원들과 여행의 목적에 맞게 위치를 정하셔서 즐거운 여행 계획 세우시길 바랍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사카 호텔 숙소 추천 예약하기 (0) 2022.12.26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하기 (0) 2022.12.23 유후인 료칸 추천 예약하기 (0) 2022.12.22 삿포로 호텔 숙소 추천 (0) 2022.12.22 유럽 렌트카 여행 준비 - 크로아티아 편 (0) 2022.1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