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난 포스팅에서 후쿠오카 호텔을 추천드렸는데 후쿠오카 일정 중 근교 유후인으로 당일치기나 1박 2일 일정으로 많이 가시는데 유후인은 일본에서 두 번째로 온천이 많은 마을로 온천여행을 하기 좋은 곳입니다. 추운 날씨에 따뜻한 온천만 즐기기에도 좋은 유후인 료칸들을 알아보고 예약까지 가볼까요!!
-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 료칸 나카야
- 산소 타나카
- 료칸 샤기리테이
- 료테이 타노쿠라 료칸1. 야와라기노사토 야도야
노천탕이 유명하고 객실에는 코타츠가 있어 일본의 이국적인 감성을 느끼기 좋은 료칸으로 1층에는 기념품이나 선물세트 과자등을 판매하고 있고 다양한 유카타와 유카타 끈을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에 개별탕은 없지만 공용탕과 전세탕, 노천탕이 골고루 있어 가성비가 좋은 료칸으로 친구들과의 여행이나 가족 누구와 괜찮은 곳입니다.
팁 - 영어가능한 직원이 있고 객실 내부에도 유카타가 준비되어 있고 주차가 무료이니 렌트하고 오시면 좋은 료칸.
2. 료칸 나카야
객실 7개의 소규모 료칸으로 카이세키 요리를 제공하고 있으며 유후산으로 마주 보는 위치에 있어 산의 풍광을 즐기기에도 좋은 료칸입니다. 유후인 메인 거리에 위치하고 주변 편의시설도 다양해 이동이 편하고 무엇보다 다른 료칸에 비해 저렴해 가성비가 높은 료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팁 - 가족탕이 있어 가족 투숙객의 인기 높고 한방에 어른 3, 아동 2까지 묵을 수 있는 료칸
3. 산소 타나카
유후인 역에서 도보로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고 한국인에게 인기 있는 료칸으로 한국어 설명이 있고 숙소 내부에서 입을 수 있는 유카타를 제공하고 있으며 로비에서는 간단한 주전부리를 판매하고 있고 작은 욕탕들이 여러 개 있고 욕탕 가는 정원이 아기자기 이쁜 료칸으로 가격대비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팁 - 료칸의 공용 공간에 전자레인지가 있어 외부 음식을 데워먹기 좋고 아침 조식은 도시락 형태로 룸에 제공.
4. 료칸 사기리테이
유후인 역에서 10 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고 객실 내에 개인 탕과 공용탕을 모두 이용할 수 있으며 1인 숙박이 가능한 료칸으로 공용탕 옆 샤워장에는 샴푸와 컨디셔너까지 구비되어 있어 편하게 목욕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아직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료칸으로 고즈넉한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팁 - 따로 준비되어 있는 휴게실에는 생맥주와 온센타마고를 무한으로 즐길 수 있음.
5. 료테이 타노쿠라 료칸
유후인의 많은 료칸 중에서도 고급 료칸에 속하며 긴린코 호수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호수의 풍경을 감상하기 좋고 구마모토 오이타 미슐랭에도 소개된 료칸으로 일본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료칸입니다. 객실 내에 실내탕과 노천탕이 있어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기 좋은 료칸입니다.
팁 - 객실에서 카이세키 요리를 즐기 수 있음.
료칸은 대부분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는데 오늘은 가성비가 좋고 평점이 좋은 료칸 위주로 소개해 드렸는데 추천해드린 료칸은 모두 인기가 높은 곳들로 예약을 서두르지 않으면 연박을 못할 수도 있으니 고민은 짧고 예약을 빠르게 하시어 추운 겨울 따뜻한 추억 만드시길 바랍니다.
후쿠오카 숙소 추천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키나와 렌트카 예약하기 (0) 2022.12.23 오키나와 호텔 숙소 추천 예약하기 (0) 2022.12.23 삿포로 호텔 숙소 추천 (0) 2022.12.22 유럽 렌트카 여행 준비 - 크로아티아 편 (0) 2022.12.21 여행자 보험 고르기 팁 (0) 2022.1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