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본여행에서 가성비도 중요하지만 위치나 온천까지 즐길 수 있으면 더욱 만족스러운 여행이 될 수 있겠죠?
그래서 오늘은 도쿄 여행의 만족도를 높여줄수 있는 도쿄 온천 호텔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도미 인 아키하바라 핫 스프링
- 더 스퀘어 긴자
-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 온센 료칸 유엔 베테이 도쿄 다이타
- 슈퍼 호텔 프리미어 아키하바라1. 도미 인 아키하바라 핫 스프링
아키하바라역에서 도보 7분 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체인 호텔로 이름과 같이 온천을 할 수 있는 가성비 숙소입니다.
노천탕과 대욕장이 있어 여행의 피로를 풀기 좋은 곳으로 하루 10만 원 내외로 숙박과 목욕을 같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로비나 객실의 크기는 크지 않지만 가성비 호텔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관리되고 있습니다.
팁 - 대욕장을 나오면 요구르트와 아이스크림을 무료로 제공, 야식 라멘을 무료로 제공.
2. 더 스퀘어 긴자
긴자 시내까지 접근성이 좋고 히가시긴자역까지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대욕장까지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호텔로 유명합니다.
아직 한국인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았지만 투숙객의 평점이 높은 곳으로 객실에는 내부에서 입을 수 있는 유카타가 제공되고 대욕장 탈의실에는 다이슨 드라이어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교통도 좋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 부모님과 함께하는 여행에도 추천드립니다.
팁 - 객실청소를 하지 않아도 수건을 추가 요청 할 수 있고 프런트에서 무료 생수를 제공.
3. 온야도 노노 아사쿠사 핫 스프링
센소지까지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일본식 광천수 온천까지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가성비 호텔입니다.
아사쿠사에 위치하고 있어 여러 유명한 카페가 주변에 있고 호피 거리가 있어 밤에 포장마차를 이용하기도 좋은 곳입니다.
또한 조식 퀄리타가 높아 투숙객의 인기가 높은 곳으로 친구와의 여행이나 커플여행 누구에게도 추천드립니다.
팁 - 온천 후 아이스크림과 라멘을 무료로 제공.
4. 온센 료칸 유엔 베티 다이타
시모키타자와역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는 2020년에 오픈한 조용한 숙소로 도심에서 온천을 즐기기에 좋은 곳입니다.
도심 호텔에서는 느낄수 없는 일본 특유의 정갈함이 느껴지는 곳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료칸을 즐길 수 있습니다.
료칸은 2층 구조로 1층에는 로비와 온천, 레스토랑으로 운영되고 있고 2층은 객실로 구성되어 더욱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개별 온천이 딸린 객실도 있으니 취향에 맞게 예약하시길 추천드립니다.
팁 - 료칸의 온천수는 하코네에서 공수해 오는 천연 온천수.
5. 슈퍼 호텔 프리미어 아키하바라
아키하바라 전자상가 근처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친환경 로하스 호텔입니다. 로비에서 베개의 종류를 선택할 수 있는 특징이 있는 가성비 호텔입니다.
객실에는 내부에서 입을 수 있는 유카타가 비치되어 있고 태블릿으로 객실 내부의 시설을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온천의 크기는 크지 않지만 고농도의 탄산수 온천까지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팁 - 객실마다 이온수물이 제공되고, 조식은 유기농 샐러드 제공.
료칸은 가격이 너무 높고 하코네 같은 온천 지역으로 이동하기는 부담스러우신 분들은 도쿄 호텔에서도 온천을 즐기실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마시고 일정에 맞춰 빠르게 예약하고 봄의 정취를 도쿄에서 느껴보시리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해외여행 필수 카드 트래블 월렛 vs 트래블 로그 완벽 비교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꽃 축제 일정 확인하고 나들이 가기 (0) 2023.03.21 도쿄 대욕장 온천 숙소 호텔 추천 예약 (0) 2023.03.10 인천 공항 외투 보관 서비스 (0) 2023.02.22 두바이 여행 호텔 추천 (0) 2023.02.22 도쿄 캡슐 호텔 추천 (0) 2023.0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