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홍콩은 면적이 작지만 침사추이와 센트럴의 분위기 다르기 때문에 숙소를 잡으실 때 두 곳을 두고 고민을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오늘은 센트럴의 가성비 홍콩 호텔을 추천드리겠습니다.
- 더 플레밍
- Y 호텔 홍콩
- 더 하리 홍콩
- 더 벌링턴 호텔
- 버터플라이 온 LKF부티크 호텔 센트럴1. 더 플레밍
감각적인 리노베이션으로 홍콩의 옛 감성을 가지고 있는 부티크 호텔로 센트럴과 코즈웨이베이 중간인 완차이에 위치하고 있어 붐비지 않으면서도 요즘 홍콩에서 가장 핫한 바와 음식점이 모여있어 여행객에게 홍콩의 이국적인 느낌을 물씬 느끼게 해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완차이역까지 4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 침사추이나 다른 곳으로 이동도 매우 편한 동선을 가지고 있습니다.
호텔 조식 또한 홍콩에서 유명한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회사에서 위탁 운영 중으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매우 높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팁 - 데스크를 통해 유명 레스토랑의 예약을 요청할 수 있음.
2. Y 호텔 홍콩
22년에 새롭게 오픈한 호텔로 아직 한국 여행객에게는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객실에서 항구의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곳으로 오래된 홍콩에서 깔끔함이 장점이 있는 호텔입니다.
또한 센트럴에 위치라고 있어 이동이 편리하고 바다뷰와 가성비를 모두 갖춘 곳으로 패밀리룸까지 준비되어 있어 가족여행이나 커플여행 누구라도 만족할 수 있는 곳으로 추천드립니다.
팁 - 호텔 내에서 환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음.
3. 더 하리 홍콩
완차이에 위치한 신축 호텔로 객실은 아담하지만 깔끔하고 모던한 인테리어로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객실의 샤워기는 한스그로헤 제품으로 수압이 강하고 배수가 잘되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객실 곳곳에 콘센트가 있어 사용하기 편리하고 옷걸이와 금고, 커피머신등 객실 구성이 알차 가성비와 만족도를 모두 갖춘 호텔입니다.
팁 - 위치가 좋아 페리나 트램을 타고 이동하기 편함.
4. 더 벌링턴 호텔
완차이역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오픈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하고 방음이 잘되는 호텔입니다.
또한 객실에는 전자레인지와 커피머신이 준비되어 있어 외부에서 야식을 포장해 와서 드시지 편한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욕실 또한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팁 - 호텔 바로 앞에 유명한 파이브가이즈 버거집이 있음.
5. 버터플라이 온 LKF 부티크 호텔 센트럴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소로, 캣스트리트 등의 명소와 가까운 호텔로 도보로 이동하기 최적으로 위치를 자랑하는 곳입니다.
또한 주변에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맛집들이 모여있어 이국적인 맛을 느끼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객실에는 무료 생수와 넓은 옷장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팁 - 오전에는 호텔 라운지에서 캡슐커피와 쿠키를 무료로 제공.
소호와 롼콰이퐁, 타이청 베이커리와 같은 유명한 맛집과 홍콩의 특유의 문화를 느낄 수 있는 센트럴은 침사추이와는 또 다른 색을 가지고 있어 현지인과 여행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곳입니다. 아직 호텔 예약하지 못하셨다면 홍콩 센트럴 호텔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해외여행 필수 카드 트래블 월렛 vs 트래블 로그 완벽 비교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홍콩 디즈니랜드로 여행가기 (0) 2023.02.17 홍콩 여행 옥토퍼스 카드 완벽 총정리(구매, 사용법) (0) 2023.02.17 홍콩 여행 호텔 추천 예약 하기(침사추이, 몽콕) (0) 2023.02.16 푸켓 리조트 호텔 추천 (0) 2023.02.14 발리 여행 풀빌라 숙소 추천 보고 예약하기 (0) 202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