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토는 오사카와 가까워 당일치기로 다녀오시는 분들이 많은 곳으로 일본의 전통적인 유산과 사찰이 다양한 곳으로 언제나 여행자의 사랑을 받는 도시입니다.
이런 매력적인 교토에서 당일치기가 아쉬워 1박을 하실 계획이라면 오늘 교토 료칸 추천 포스팅으로 더욱 여유로운 여행 계획 세워보시길 바랍니다.
- 료칸 코 노 야도 카기헤이
- 교토 오하라 료칸 세료
- 세이코로 료칸
- 료칸 사와야 혼텐
- 럭 유 교토1. 료칸 코 노 야도 카기헤어
유명 관광지인 니시키 시장과 신교코쿠등을 도보로 갈 수 있는 전통이 깊은 료칸으로 무려 10대째 료칸을 운영하고 있은 곳입니다. 객실은 넓고 료칸의 뜰도 잘 정돈되어 있어 투숙객의 만족도가 높은 곳입니다.
또한 일본 가정식을 종류를 변경하며 제공하고 있어 식사까지 편안한 료칸입니다.
팁 - 객실 투숙인원은 3인이 최대, 사우나까지 즐길 수 있는 료칸
2. 교토 오하라 료칸 세료
교토 시내가 아닌 오하라라는 온천 마을에 위치하고 있는 곳으로 정말 조용한 휴식을 원하는 분에게 추천드립니다.
산이 가까이 있어 자연을 느끼고 료칸 정원도 잘 정돈되어 있어 마음의 피로까지 풀 수 있는 곳입니다.
객실타입은 4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양실이나 다다미 중 선택 가능합니다.
팁 - 정원을 바라보며 온천을 하는 노천탕이 준비되어 있음.
3. 세이코로 료칸
기요미즈고조 역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이동이 쉽고 니넨자카등의 관광지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료칸에서는 색다르게 전통의상 체험 등을 진행하고 있어 인생샷을 찍을 수 있는 곳으로 친구나 엄마와의 여행에 추천드립니다. 객실은 다다미방과 양실로 나뉘어 있어 선택이 가능합니다.
팁 - 객실은 신관과 본관으로 나 위어 져 있고 럭셔리룸은 정원뷰를 감상할 수 있음.
4. 료칸 사 와야 혼텐
일본은 가정집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규모는 작기만 관리가 잘되고 있어 가성비 료칸으로 추천드립니다.
아주 세련된 느낌은 없지만 깔끔하고 소박한 정취가 있는 곳으로 투숙객의 만족도도 높은 곳으로 주변에는 카페나 편의점이 가까워 이용에 불편함이 없는 곳입니다.
팁 - 객실은 2인부터 5인까지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구성으로 운영.
5. 럭 유 교토
깔끔하고 가성비가 좋은 료칸으로 10-20대로 1박이 가능하고 지하철역이나 버스정류장이 가까워 이동하기에도 편안한 곳입니다.
투숙객에는 룸에서 입을 수 있는 잠옷이 제공되며 객실 타입은 5가지로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트리플룸부터는 정원을 보며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팁 - 체크인 시 가메야 요시나가의 간식을 제공하고 차와 커피, 허브티를 무료로 제공.
일본의 정취와 소박한 가정식까지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교토의 료칸 알아보시고 고즈넉한 교토 여행 어떠실까요?
누구와도 가기 좋은 교토에서 편안한 휴식과 온천까지 즐길 수 있어 겨울이 가기 전 추천드립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쿄 디즈니 랜드 vs 디즈니 씨 비교 하고 예약하기 (0) 2023.01.31 일본 미성년자 호텔 숙박 및 일본 여행 총정리 (0) 2023.01.30 싱가포르 입국 조건 총정리 (0) 2023.01.27 싱가포르 여행 준비물 이지링크 카드 총정리(싱가포르 교통카드) (0) 2023.01.27 대만 여행 이지카드 VS 아이패스 총정리 (0) 2023.01.26